토니호크, 스케이트보드 DNA 아웃도어 스포츠 론칭 > News

본문 바로가기

토니호크, 스케이트보드 DNA 아웃도어 스포츠 론칭 > News

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소식 토니호크, 스케이트보드 DNA 아웃도어 스포츠 론칭

페이지 정보

본문

tony1.JPG 


비케이브(대표 윤형석)에서 미국 레전드 스케이트보더 토니호크 아카이브를 담은 동명의 브랜드 '토니호크(TONY HAWK)'의 F/W 정규 컬렉션을 오늘(5일) 공개하고 본격적인 전개를 나선다.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무신사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공식 SNS으로 소통에 나선다.  

토니호크는 20대를 메인 타깃으로 스케이트보드 뿐만 아니라 아웃도어 스포츠와 접목된 콘셉트로 유스컬처 전반에 신선한 반향을 일으킬 수 있는 스트리트 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토니호크의 역사적인 흑백 아카이브에 컬러를 입힌다는 콘셉트로 다양한 컬러와 룩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표현하는 스트리트 시그니처 핏을 제안한다.

‘나잇 투 모닝(Night to morning)’을 테마로 한 이번 F/W 론칭 컬렉션은 유스컬처 정신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 요소들을 토니호크만의 아이덴티티로 선보였다. 정해진 목적지 없이 어두운 밤 거리를 헤매다 아침을 맞이하는 스케이터처럼 과감한 컬러와 패턴, 그래픽을 현대적인 실루엣을 통해 평범함을 거부하고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룩으로 다가간다.

한편 이번 론칭을 기념해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한정판 스니커즈, 인기 전자 기기, 토니호크 제품이 포함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효신 기자 


기사원문보기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