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케이브는 양질의 브랜드로 옴니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합니다.
비케이브는 브랜드 메이커로 시작하여
컨텐츠 커뮤니케이터를 목표합니다.
B.CAVE는 다양성을 존중하며, 폭넓은 소비자를 위한 개별의 브랜드(컨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시장의 변화에 빠르고 유연하게 먼저 대응하며 새로운 컨텐츠(브랜드)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내적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 오리지널 브랜드 “COVERNAT” 런칭
. 수입 셀렉트 샵 “BARRELS” 오픈
.️ 일본 “INVERALLAN” 디스트리뷰션
.️ 영국 “KERRY WOOLLEN MILLS” 디스트리뷰션
.️ 일본 “SUICOKE” 디스트리뷰션
.️ (주)배럴즈 법인 설립
.️ 미국 이너웨어/캐주얼웨어 브랜드 “FRUIT OF THE LOOM” 런칭
.️ 미국 스케이트 보더, 아티스트 브랜드 “MARK GONZALES” 런칭
.️ 미국 빈티지 베이스볼 캡 전문 브랜드 “EBBETS FIELD” 런칭
.️ 온라인 아울렛 “LEAFLET” 런칭
.️ 미국 데님 브랜드 “LEE” 런칭
.️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FALLETT” 런칭
.️ 오프라인 스토어 확대 운영
.️ (주)비케이브 사명 변경
.️ “MARKGONZALES", "WHAT IT ISNT” 으로 브랜드명 변경
.️ 데님웨어 브랜드 “WRANGLER” 런칭
.️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NAMERCLOTHING” 런칭
.️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STEVEN ALAN” 런칭
.️ 어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TONYHAWK” 런칭
.️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THRASHER” 전개
.️ 4세대 패션 브랜드 “WACKY WILLY” 런칭
비케이브는 시간이 지날수록 깊이를 더해가는 기업이고자 합니다.
숙성된 와인이나 위스키가 오크통(Barrel)과 숙성고(Cave)에서 시간을 보내며 깊이를 더해가듯이
비케이브는 시간이 지날수록 깊이를 더해가는 브랜드(컨텐츠) 메이커 이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