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낫, 르망고와 함께한 비치웨어 콜라보 출시 > News

본문 바로가기

커버낫, 르망고와 함께한 비치웨어 콜라보 출시 > News

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소식 커버낫, 르망고와 함께한 비치웨어 콜라보 출시

페이지 정보

본문

a9d4293299b2f733bbe7ed64631ec0f0_1747634011_0926.jpg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비케이브(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스윔웨어 전문 브랜드 르망고(LEMANGO)와 손잡고 비치웨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르망고의 기술력에 커버낫우먼의 감성을 더한 컬렉션으로, 기능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고려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커버낫우먼의 '클로버 하트'를 패턴화하여 디자인한 원피스, 비키니 수영복의 경우 협업의 위트와 사랑스러움을 더해준다. 또한 원피스 수영복의 경우 크로스 백 디테일을 통해 활동성과 감각을 동시에 잡았으며, 크롭한 실루엣의 비키니는 안정적인 착용감과 함께 데일리 트레이닝까지 소화 가능한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수영을 하기 전과 이후에도 스타일리쉬함을 유지해줄 이번 컬렉션은 원피스와 비키니형태 수영복을 중심으로, 커버업 원피스, 그래픽 티셔츠, 테리 셋업 등 다양한 커버업 아이템과 캡・짐색 등의 액세서리까지 포함된 풀라인업으로 구성되었다.

제품 전반에 적용된 콜라보레이션 시그니처 그래픽 ‘COVERNAT LEMANGO – DAY OF LUCKY’는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위트 있게 담아냈다.
컬렉션 수영복의 톡톡 튀는 패턴과 컬러는 르망고가 보유한 고채도 컬러 프린트 기술력을 활용하여, 수영 중에도 선명하게 유지됨을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수영복 제품에는 협업 로고 라벨이 적용되어 리미티드 아이템으로서의 소장 가치를 더했다.

콜라보 수영복 제품의 대부분은 한국소비자원 품질 테스트에서 내구성과 신축성, 착용감, 신장 회복률 등 전 항목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은 프리미엄 라이크라(Lycra) 원단을 사용했다. 또한 피부에 직접 닿는 컬러 프린트는 오코 텍스® 및 블루사인® 인증을 받은 잉크로 제작되어 기능성과 안정성 모두를 갖췄다.

커버낫우먼과 르망고의 협업 컬렉션은 커버낫 플래그십 스토어와 일부 매장 그리고 자사몰을 비롯해 무신사, 29CM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출처] 어패럴뉴스(기사원문보기)